동영상 다운로드 차단

Wednesday, June 20, 2018

그들은 심지어 귀하의 브라우저에 도착 하기 전에 모든 광고를 차단 합니다. 세 가지 권한 유형이 있습니다. “허용”을 선택 하면 범주의 파일 확장명이 허용 됩니다. “차단 됨”을 선택 하면 범주의 파일 확장명이 차단 됩니다. “없음”을 선택 하면 범주의 파일 확장명이 활성화 되지 않고 무시 됩니다. 사파리에 대 한 무료 및 경량 네이티브 광고 차단기. 사파리와 다른 소셜 사이트 및 기타에 대 한 광고를 차단 합니다. stopad의 궁극적인 광고 차단은 모든 iOS 버전 9.0 이상에서 지원 됩니다. 반면, 네트워크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다운로드 필터에 파일 확장명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필터에 .exe, .zip, .tar 등의 파일을 추가 하면 사용자가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못하게 됩니다. 플러스, 프로, 비즈니스 회원은 다운로드에 대 한 자신의 동영상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기본 멤버십을 사용 하 고 계정을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다운로드 활성화 옵션이 자동으로 설정 됩니다. “크롬 자동 재생 더 많은 사용자의 기대와 일치 하 게 될 것입니다 사용자가 오디오를 통해 더 많은 컨트롤을 줄 것 이다” 구글 블로그 게시물에 씁니다. “이 변화는 또한 데스크탑과 브라우저 소프트웨어를 건너서 웹 미디어 발전을 더 예측할 수 있게 만들어서 데스크탑을 통합 하 고 이동 하기 쉬운 웹 행동.”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필터에는 이미지 및 레이아웃 범주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위한 이유는 몇몇 웹사이트가 외부 웹사이트 또는 서버에서 심상 파일 그리고 배치 파일을 만회 한다 이다. 웹사이트가 제대로 보기 위하여는, 다운로드 여과기는 비록 파일이 허용 된 명부에 없더라도 막힌 없이 적재 될 웹사이트에 심상과 배치 파일을 허용할 것 이다. 브라우저에 따라 링크를 클릭 하면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대신 새 탭에서 비디오가 재생 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 이런 경우: 자동 재생 클립이 차단 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발생 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앱의 설정을 사용 하 여 토글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으 쓱 이모티콘. 우리는 이제까지 우리의 가장 효과적인 광고 차단제 소개 하 고 있다. stopad를 사용 하면 모든 주요 브라우저 뿐 아니라 Facebook, Skype 등의 응용 프로그램 및 소셜 사이트 에서도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stopad의 궁극적인 광고 차단은 모든 macOS 버전 10.10 이상에서 지원 됩니다. tv에 대 한 stopad tv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광고 차단기 이며, 그것은 실망 하지 않습니다.

예외 없이 stopad는 전체 화면 비디오 및 배너 광고를 포함 하 여 YouTube 광고, 웹 광고 및 앱 내 광고가 차단 됩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 게 잠깐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stopad 소요 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언제 든 지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그것은 아무것도 잃고, 그래서 그것을 시도 하지? 당신은이 것을 위한 조정에가 고, 고급 탭에 있는 암호 메뉴를 찾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 특징은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mobile (위)에 사용 가능 하다. 실제로, 난 그냥 크롬 66 자동으로 자동 차단 되지 않습니다 발견 모든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재생,이는 성가심을 의미 합니다 아직 거기 있다. 가장 좋은 예는 YouTube 이다. 크롬 66에 있는 YouTube 링크를 여는 것은 보통 케이스 이다 것과 같이, 영상을 자동 재생 하면 안 된다. . 또한, 구글은 크롬 63 (10 월 출시 예정)에 새로운 사이트 음소거 옵션을 추가 하는 사용자가 완전히 개별 사이트에 대 한 오디오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음소거 옵션은 검색 세션 간에 유지 되므로 사용자 정의가 어느 정도 허용 됩니다. 그래서 마일리지는 진행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면 Chrome 64에 추가 된 기능인 사이트를 완전히 음소거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그러나, 애플의 다가오는 사파리 11 브라우저-자체 자동 재생 차단 도구 기능-더 세분화 된 제어를 허용 합니다, 사용자가 소리와 함께 자동 재생 미디어를 음소거 하거나 특정 사이트 또는 인터넷에서 완전히 자동 재생 미디어를 차단 할 수 있도록 전체.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의 스트리밍은 .mp3, .swf 및 .mpeg와 같은 적절 한 파일 확장명을 넣어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 되 고, 감시 추적, 조작, 사기를 쳤 죠 및 판매 의미가 있다.